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3.01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3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을 위한 의견 수렴 안내
작성자
김영상
등록일
Dec 14, 2022
조회수
281
URL복사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학교 교육활동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학교예산의 투명성, 공정성, 효율성을 높이고 학교 구성원의 자율적인 참여 확대를 위해 학생 및 학부모님의 의견을 수렴·반영하고자 합니다. 제출하신 의견서는 담당부서에서 사업의 성격, 소요예산 등 실현가능성을 충분히 검토하여 타당성이 있는 사업은 예산 편성에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만 제출하신 의견서는 담당부서의 검토 및 학교운영위원회의 심의과정에서 반영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의견수렴 대상 : 본교에 재학 중인 학생 및 자녀를 둔 학부모
  2. 의견수렴 범위 : 2023학년도에 희망하는 학교 교육 사업 및 교육환경개선사업 등
  3. 의견수렴 기간 : 2022. 12. 14.() ~ 12. 23()
  4. 의견제출 방법: 아래의 서식을 작성하여 의견 제출

- 학생회, 학부모회 및 담임교사를 통해 의견 제출

- 행정실로 우편 및 FAX 송달

(주소: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한양부로 21-1 행정실, FAX:031-584-8479)

20221214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694]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공지 오미크론 대응 관련 학사 운영 지표와 출결 처리 방법 안내 관리자 Mar 2, 2022 1856
694 개인정보(진로 관련 사항) 활용 동의서 안내 관리자 Jan 3, 2023 277
693 제 66회 졸업식 안내 관리자 Jan 3, 2023 281
692 겨울방학 중 건강관리 안내문 관리자 Dec 28, 2022 291
691 2022년 겨울방학 중 아동급식 신청 안내 관리자 Dec 15, 2022 294
690 2023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을 위한 의견 수렴 안내 김영상 Dec 14, 2022 281
689 3학년 졸업앨범비 스쿨뱅킹 납부 안내 관리자 Dec 5, 2022 347
688 2022학년도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서점 방문) 제도 안내 정정숙 Dec 2, 2022 367
687 2022학년도 2학기 학교도서관 구입희망도서 신청 관리자 Nov 29, 2022 356
686 2학기 2차 지필평가 안내 관리자 Nov 29, 2022 366
685 2022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안내 관리자 Nov 14, 2022 375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342명
  •  총 : 248,188명